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한식 맛집 소개] 웰빙 건강식 - 원조쌈밥집

한식홀릭 2013. 1. 21. 17:22


 

 

이번에 소유진씨와 결혼한 외식업계의 마이더스 백종원씨의 프렌차이즈

원조쌈밥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간 곳은 드라이브하기에 좋고,

맛집이 많은 경기도 시흥시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원조쌈밥집입니다

 

 

 







4인 가족이 가서 쌈밥정식 4인분에

해물쌈장을 추가했습니다

 

 

 





쌈밥 정식입니다

다양한 가짓수의 반찬

30여 종의 쌈!

 

 


 

 

 

쌈이 테이블 한 면을 차지한답니다

4인이니 이렇게 2개가 양쪽 테이블을 차지했어요

 

 



 

 

 

싱싱한 쌈이 나와요

종류가 많습니다 30여종이라는데

사실 이름을 잘 모르는 것들도 나와서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한식은 채식이 많다보니!

채식주의자들도 좋아할 듯 싶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시골 된장처럼

구수하네요

된장찌개 맛은 저희 아버지가 대번에 아시는데

이 집 된장 괜찮다고 하시네요 ㅋㅋ

 

 

 


 

 

 

 

이것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쌈입니다

직접 만든 쌈 같습니다

 

 

 

 

 

 

이것이 해물쌈장입니다

가격은 3000원

우럭, 오징어,조갯살 등등 해물이 듬뿍 들어있고,

그냥 쌈보다는 더 진하고

살짝 매콤한 맛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대패삼겹살

원조쌈밥집이 최초의 대패삼겹살이래요

특허까지 받았더군요

간장 소스에 대패 삼겹살을 담가서 구우는 것인데

저는 이 소스 맛이 너무 좋아요~

 

 







 

 

자~ 쌈입니다~

쌈도 골라 먹고, 장도 골라먹는

영양만점!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건강한 한식, 쌈밥이였습니다

 

 

지점별 매장 위치는

http://www.theborn.co.kr/tb/store_domestic.asp?shop_brand_seq=3&shop_seoul=&shop_region=

여기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