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중식 맛집 소개]중식을 마음껏 즐기는 강남역 맛집 - 차이나 팩토리

한식홀릭 2013. 1. 21. 12:24


차이나 팩토리를 다녀왔어요~

차이나 팩토리는

중식점인데 특이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다양한 중식을 즐길 수 잇어요

 

가격

평일 런치 -  성인 17,800

어린이(8~13세,2가지 메뉴 선택) 10,800원

평일 디너 - 성인 21,800원

어린이(8~13세,2가지 메뉴 선택) 10,800원

주말 및 공휴일 - 성인 23,800원

 어린이(8~13세,2가지 메뉴 선택) 10,800원

 

 차이나 팩토리 주문방법!

먼저, 6가지의 차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메뉴를 선택합니다(이건 필수사항이 아니예요)

1인당 3가지 메뉴씩 선택해요

그러니 여러 사람이 갈 수록

다양한 중식을 먹어볼 수 있겠져?

 

 

차이나 팩토리의

큰 장점~

딤섬바는 무한 리필이예요ㅋㅋㅋ

 

 

귀엽져?

돼지랍니다

거북이, 토끼, 뱀 등

다양한 모양의 귀여운 딤섬도 있어요ㅋㅋ

  

 

유자소스의 연어 까르파쵸

애피타이저로 딱이예요~

빨리 나오고

상큼한 소스에 살살 녹는 연어가!

 ★★★☆☆

 

 

전복 과일 샐러드

디너와 주말에만 먹을 수있어요

전복, 관자살구이, 아스파라거스와

상큼한 과일이~

 ★★★☆☆

 

 

해문관자살 볶음

키조개와 야채를 굴소스로 볶은 거라네요

여성 분들이 좋아하실 꺼 같아요

★★★☆☆

 

 

 

매운 안심 찹 스테이크

살살 녹는 안심 스테이크에

살짝 매콤한 소스와 야채들

양식이나 중식이나 맛있는거 같아요!

★★★☆☆

 

 

 

몽골리안 비프

쇠고기, 야채, 해물 넣고 볶은

차이나 팩토리 스타일의 몽골리안 비프

 ★★★★☆

 

 

북경식 찹쌀 탕수육이예요

이름하여 꿔바로우

튀김옷이 쫄깃쫄깃하고

돼지고기가 안에 있어요

맛있어요

★★★★★

  

 

칠리 깐쇼 새우예요

주말&디너에만 먹을 수 있어요!!

★★★★★

 

 

사천탕면

정말 강추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 짬뽕보다

더 맛있었어요

하얀 국물이지만

얼큰하고 시원한게

한국인 입맛에 딱 !!

★★★★

 

 

해물짬뽕

해물 짬뽕은 별다른 설명이 있을 필요가 없겠져?

일반 중국집과 다른 점이 있다면

배운데 약간 느끼하다는거?

그래서 전 사천탕면이 좋네요 

★★☆☆☆

 

그 다음은

메인메뉴이자 프리미엄인 메뉴를

소개합니다~

 

 

베이지 덕 피에스타

저번에 갔을 때도 먹었는데

항상 이건 최고예요

훈제 오리고기와 고추잡채를

또띠아에 싸먹는 요리예요

 ★★★★★

 

 

이건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

~~~완자?이런건데

'난자완스'인지 아닌지 확실치 않아요

매콤한 소스에

고기 완자랑 야채볶음이ㅋㅋ

배터져서 몇 개 남겼는데

지금 생각나네요 ㅜㅜ

★★★★☆

 

 

 

디저트 입니다~

이 외에도 리치, 배, 포도 등 많구요

맨 아래에 보이는 건 고구마 맛탕이예요

 

 

카페라떼도 있구요

 

 

 카푸치노도 있어요

또 아메리카노도 있어요~

 

 

전 이 아이스크림이

참 좋아요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배가 불러서 그렇지

더 먹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