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한식 맛집 소개]고급화된 고깃집 '불고기 브라더스'

한식홀릭 2013. 1. 21. 17:28


 

 

불고기 브라더스는

설곰탕 브라더스/누들 52/스톤팟 키친 등의 프렌차이즈 전문 주)이티앤제우스의

고급화된 고깃집 프렌차이즈점입니다

한식의 고급화를 성공한 듯합니다

그래서 한국인이 제가 자주가기는 버겁다는 ㅜㅜㅜ

 

 

 

 

 

사당역 12번 출구에 있는

크리스피 건물 3층에 있는

불고기 브라더스를 다녀왔습니당

 

 

 

 

 

 

 

영업시간은 보시는 것과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는

동양적이면서 깔끔하고 세련되었어요

외국인 친구들을 데리고 오기에 적합한거 같네요

 

 

 

 

 

 

 

기본 스끼다시입니다

요 앞에 있는 샐러드가 전 좋아요ㅋㅋ

다른 고깃집처럼 상추나 파무침 같은건 없어 쉽네요

소고기라 그런가 ㅋㅋ

 

 

 

 

 

 

맛잇는 호박 샐러드ㅋㅋ

 리필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좋앗어요

 

 

 

 

 

 

셋트 메뉴는 이렇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져

여기에는 없는 모듬메뉴(2~3인)를 시켰답니당

외국인들도 알 수 있게 외래어 표기를 했다면 더 좋았을텐데!

 

 

 

 

 

 

짠~ 모듬메뉴예요

 

 

 

 

 

 

짠~

 

 

 

 

 

이건 다른 고기인데 이름을 몰라요

아쉬운건 넷이서 먹기엔 정말 부족했는데...

더 추가로 시켰는데

너무 안나오는거예여ㅡㅡ

고기를 만드는것도 아니고

담기만 하는건데

너무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아쉽게 나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