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한식 맛집 소개]강남역 맛집 - 매운 갈비찜 전문 마시찜(MASIZZIM)

한식홀릭 2013. 1. 21. 17:23





강남역에서 새로 생긴 갈비찜집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아보여서
점찍어두고 나중에 직접 찾아갔답니다
기대에 실망하지 않았답니다:)








내부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









기본으로
제가 좋아하는 무쌈, 양파 간장 초절임, 샐러드 3종 셋트가 나왔어요!!!!!
도토리묵과 저 예쁜 빛깔의 동치미까지~
딱 막걸리를 부르게 하는 곳이라 막걸리 주문~~~







드디어! 찜 도착
이게 일인분이랍니다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총 2인분 주문했어요
전기 라디에이터에 하나를 놓고
알코올 램프가 들어있는 요 희안한 것에 하나를 놓아 데워 먹었어요~







이게 소갈비찜!
매운 것을 잘 못먹기 때문에
둘다 매운맛 1단계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계속 매워서 콧물 질질 ㅜㅜㅜ
옆 테이블에 외국인들도 있던데
한식을 먹으러 오다니 기뻤어요!
매운데 어떻게 먹나 신기해했지만ㅋㅋㅋ
소갈비찜은 소인데 질기지 않더라구요
당면, 버섯, 떡, 야채 등등 양념이 배어 맛있었습니다








요것이 돼지갈비찜!
소갈비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립이라 뜯는 맛도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가 더 맛있었습니다
입이 고급이 아닌가ㅜㅜ
아 소갈비찜이 13000원, 돼지갈비찜이 11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진짜 배터져요ㅜㅜㅜ
옆 테이블보니까 찜은 하나만 시키고
감자전이랑 김치말이 국수를 드시고 계시기도 했어요
1인 1메인메뉴가 아닌가봐요~
식사가 아닌 안주로 먹어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가시는 길은 강남 코코브루니 근처 골목에 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