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양식 맛집 소개]광화문 맛집 - 더플레이스(The Place)

한식홀릭 2013. 1. 21. 17:26


 

 

광화문 역에 있는

더 플레이스를 다녀왔습니당! 와우

 

 

 

 

메뉴판이 영자 신문같네요~

생각보다 가격은

보통 패밀리 레스토랑의 가격과 비슷했어요~

다른 점이 있다면

1층에서 선불로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된다는거예여 ㅋㅋ

 

 

 

 

 

 

 

여기까지가 샐러드 바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을 좋아하기때문에

연어, 치킨데리야끼, 치킨 샐러드가 가장 맛있엇어여 ㅋㅋ

 

 

 

 

 

 

 

베이글과 초콜릿 브라우니입니다

먹고싶었지만 사진만 찍고 왔네요 ㅜㅜ

 

 

 

 

 

 

 

이건 제가 퍼온 샐러드예요 ㅋㅋ

샐러드는 맛있는데

단점이 있다면

100g 당 2500원씩 가격을 책정한다는거예요

무제한 샐러드바에 비하면 조금 비싸져ㅜ ㅜ

 

 

 

 

 

 

 

그  다음으로 주문한 요리는

피자입니다

 

 

 

 

 

 

 

먼저 멕시칸 피자입니당

살짝 매콤하고

토마토와 야채와 상큼하게~

 

 

 

 

 

 

 

이건 루꼴라 갈릭 더블 치즈 피자입니다

더 플레이스에서 가장 맛있다고

친구들과 제가 극찬했던 메뉴예요 ㅋㅋ

밋밋해 보이지만

단백하고 치즈맛이 물씬 ㅋㅋ

 

 

 

 

 

 

 

 

해물 크림 파스타입니다

크림 파스타 역시 느끼하지 않았구요

홍합, 조개, 게, 새우 등 해물이 들어있었어요

역시 크림 파스타 좋아요ㅋㅋ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입니당~

맛있어여 ㅋㅋ

크림 파스타만 시키긴 그래서 주문했는데 와우

 

 

 

 

 

 

 

마지막으로 파니니입니다

 담백한 빵 맛이 좋았어요 더 플레이스는 빵 맛이 좋다하더라구요!

거기에 감자 튀김까지!!

 

더플레이스의 특장점은 바로 오픈키친이랍니다

서울 촌년처럼 사진을 차마 못 찍고 온것이 아쉽네요ㅜㅜ

매장입구를 들어서자 마자

아니, 매장앞 유리에서도

요리를 하고 계시는 요리사 분들이 분주히 일하고 계시는 것을 볼 수있는 것도

 더플레이스의 묘미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