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일식 맛집 소개]강남역 맛집 - 깔끔하고 배부른 일식집 raw

한식홀릭 2013. 1. 21. 17:29


 

 

 

 

raw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있져?

 

 

 

 

 

 

 

기본으로 나온 호박죽

부드럽고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로 딱이네요

일식집에서 호박죽이라?

독특하네요

 

 

 

 

 

 

이것도 애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입니다

 

 

 

 

 

 

우동입니다

이것도 기본으로 나와요

두사람 당 하나씩 줬답니다

 

 

 

 

 

 

진짜 이거 강추!!

해물 야끼 우동이예요

한국인이라면 좋아할만한 한식같은 일식이죠?

매콤하고 다양한 해물이 듬뿍 ㅋㅋ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가격은 9000원이였나 10000원이였나

암튼 혼자 먹긴 너무 많고

딱 둘이서 먹을 정도의 양이예요

 

 

 

 

 

 

 

이건 라멘입니다

역시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라멘과 이 캘리포니아 롤이 한 셋트예요

이게 런치메뉴예요

 

 

 

 

 

 

 

이게 캘리포니아 롤 한 메뉴예요

5가지의 롤이 있답니다

스시처럼 김밥도 고급화가 되고

다양하게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건 날치알 

 

 

 

 

 

 

 

 

이건 장어?

 

 

 

 

 

 

 

새우?

 

 

 

 

 

 

속에 연어ㅋㅋㅋ

 

4명이서 이걸 다 시켰는데

도저히 다 못먹고 남겼어요

한 사람당 만원씩 걷었는데 3천원인가 남았답니다

강남역 일식집치고는

분위기며 가격이며 양이며 맛이

만족스럽지 않나요?

 

 

 

 

교보 뒷 건물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