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한식 밋밋한 집 소개]강남역 해물떡찜과 안동찜닭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기회

한식홀릭 2013. 1. 23. 20:15


홍가네 다녀왔습니당!ㅋㅋ

맛집이 아닌 밋밋한 집이라고 소개하는 이유는

맛집이라 하기엔 부족하고,

맛없는 집이라 하기엔 괜찮은 곳이라 소개합니다.

그래도 해물떡찜과 안동찜닭을 동시에 먹을 수 있기에 좋은 것 같아요


런치 메뉴도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해물떡찜과 안동찜닭 두개를 놓고 고민하던터라

해물떡찜 + 안동찜닭 + 쿨피스

셋트를 주문했답니다ㅋㅋㅋ

 


 

보시는거처럼

간장 찜닭인데 맛있었어요

밥이랑 비벼 먹고 싶었어여ㅜ ㅜ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적었다는 것!!


 

 

해물떡찜은 나중에 먹었어요 ㅋㅋㅋ

둘 다 먹었을때 여자 넷이서 먹고 배가 터지는 줄 ㅋㅋㅋ

해물떡찜은 생각보다 맵지 않더라구요

매울거라 기대했는데 그건 불닭을 주문했어야 했나봐여ㅋㅋ

약간 아쉬운 점은 떡의 양이 부족했다는 거!

그래도 홍가네에

제가 카메라를 두고 나온지 몰랐는데

이 사진을 아마 올릴 수 없었을지도 몰랐는데

점원 분께서 저희가 가고 있던 길까지 뛰쳐나오셔서 전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죄송스럽고 감사햇어요ㅋㅋ

 

 

홍가네 해물떡찜 가는 법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