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음식으로여행하다

[한식 맛집 소개]놀부 보쌈의 새로운 변신

한식홀릭 2013. 3. 6. 22:09



놀부 보쌈이 모던하게 변신했더라구요

그래서 들어와봤습니다







반반 보쌈을 주문했어요

샐러드 + 만두 + 국수 + 2가지 맛 보쌈

이렇게 해서 21,000원이니 괜찮은 것 같아요!!

보쌈은 보통 小자가 21,000원 정도하니깐요ㅋㅋ





보쌈 마시니까 막걸리가 땡겼는데,

아쉽게도 막걸리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해서

놀부주를 주문했습니다.

5000원인데...에게~ 병이..너무 작더라구요 ㅜㅜㅜ

맛은 사케나 정조와도 같은 맛인데 맛있기는 했어요







짜잔~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니 괜찮죠?

국수는 먼저 먹으면 배부르니 다 먹고 먹기로 했답니다.









기본 보쌈이랑 데리야끼 보쌈으로 주문했어요

깔끔하고 담백한게 외국인들도 즐겨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엔 매운 보쌈 도전해 보려구요

같이 갔던 남자친구는 데리야끼 보쌈은 계속 먹으니 느끼하다고도 하네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오이무침, 무생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초절임까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보쌈을 무쌈이나 이렇게 전병에 싸서 먹어요

상추나 깻잎이 아니라 새롭지만

오히려 더 깔끔한 것 같았어요

담백한 것이ㅋㅋㅋㅋ다시 입맛이 도네요







아 이 샐러드는 일반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는 샐러드 맛이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놀부보쌈이 퓨전식으로 변신한 것 같아요

보쌈 고유의 맛을 바꾼 것은 아니지만

새로운 소스(데리야끼), 샐러드 등의 조합이라

좋은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김치 군만두!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

만두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아주 좋아라하더군요

 





배가 불렀는데도 국수를 먹겠다며ㅋㅋㅋ

이것은 그냥 무난ㅋㅋㅋ

어쨋든 21,000원 푸짐한 놀부 보쌈, 괜찮은 선택이었어요:)





한식의 세계화, 놀부 보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