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제품을교과서삼다

[제품 리뷰]브라우니 비교 - 콜드스톤 VS 마켓오

한식홀릭 2013. 1. 21. 20:15


브라우니로 유명한 두 제품

콜드스톤 VS 마켓오

비교분석 시작하겠습니다~

 

                   

 

브라우니 입니다

먼저 포장부터 비교할께요

(위) 콜드스톤 브라우니

(아래) 마켓오 브라우니입니다

콜드스톤의 투명 포장도 좋지만

마켓오의 예쁜 포장도 좋네요

 

가격

 

마켓오 브라우니 80g짜리 4개 들어있는 요 제품이

2400원에 구입했으니까

개당 600원인 셈이네요

 

콜드스톤 브라우니는 개당 500원이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비교하겟습니당~

 

 

(위) 콜드스톤 브라우니와 (아래) 마켓오 브라우니의

표면 컷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콜드스톤은 큼직큼직하게 땅이 갈라져있듯 바삭바삭한 반면에

마켓오는 쪼꼼쪼꼼하게 화산 폭발 후인듯 구멍이 송송

 

 

 좀더 자세히 보자면

(위)콜드스톤의 브라우니는 표면과 표면 속의 두터운 브라우니의

색깔과 질감에서부터 차이를 느끼실 수 있는데에 반면

(아래)마켓오의 브라우니는 표면과 표면 속 브라우니는

색깔과 질감면에서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두께면에서도

마켓오가 살짝 얇은 듯 싶네요

  

 

 

이번에는 브라우니의 가장 중요한 부위인 속살을 열어보겠습니다ㅋㅋㅋ

 (위)콜드스톤은 바삭바삭한 겉 표면과 달리

쫀득쫀득하고 촉촉한 속살이 드러났습니다

그에반해

(아래)마켓오는 겉 표면과 다를바 없네요

하지만! 보이시나요?

초코칩이 중간중간 씹힌답니다

 

그럼 이제 총평을 하겠습니다

 

     콜드스톤 VS 마켓오

포장 - ★★★☆☆ /  ★★★★★

가격 - ★★★★☆ /  ★★☆☆☆

두께 - ★★★★★ /  ★★☆☆☆

표면 - ★★★★★ / ★☆☆☆☆

속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