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중인꿈/맛내다

[레시피]오꼬노미야끼 만들기

한식홀릭 2013. 1. 23. 14:06

[1+1  증정][CJ 백설] 오꼬노미야끼 믹스 173g



백설 오꼬노미야끼 믹스로 오꼬노미야끼를 만들었어요

재료는 내맘대로 집에 있는

스팸, 양파, 버섯을 활용했어요

새우, 오징어가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오꼬노미야끼 믹스에는 오꼬노미야끼 믹스+오꼬노미야끼 소스+가쓰오 부시가 들어있답니다









부침개 반죽처럼 주걱을 들었을 때, 반죽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물과 계란과 넣어주세요

그리고 야채나 넣고 싶은 재료를 송송 썰어서 넣어주세요








후라이팬에 반죽을 넣어

부침개처럼 부치고 나서






오꼬노미야끼 소스를 뿌려주세요





마요네즈를 넣고 싶다면 마요네즈도 뿌려주시고

가쓰오부시를 위에 뿌려주세요

가쓰오부시가 움직이는 게 보일 것입니다ㅋㅋㅋ





너무 쉽게 완성!

맛도 맛있네요

다음 번에 믹스의 도움없이

반죽도 소스도 제 힘으로 만들어 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