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부스 선발대 7기 과정 개요
글로벌 브랜딩 기업 ㈜메타브랜딩BBN에서는브랜드 산업의 인재를 발굴하고육성하고자 2006년3월 콜롬부스 선발대 1기를 시작으로 교육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콜롬부스 선발대의 목표는 학교 수업 외 현장의 생생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관련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며, 기업에서필요로 하는 인재들을 배출하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우리보다 더 강한 교육 프로그램은 이 땅에 없어야 한다.' 를 모토로
총 5개월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플래닝에서 컨설팅 영역까지 브랜딩 전반에 대한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자세한 선발내용과 교육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선발방식
- 서류 전형(2013년2 월 25일 18:00 마감) : 지원서 다운 후, 자필 작성
(사진 부착 요망, 자필 아닐 경우 탈락)
- 서류전형 우송처 :
121-819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97-42와와109빌딩 2층
㈜메타브랜딩BBN 김대선 과장 앞(02-334-0500내선.320)
(등기로만 접수 가능, 방문접수시 감점대상)
- 면접 전형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진행)
* 마케팅 사관학교 / 브랜킹 / 브랜드림 / 프래그머티스트 /Marp / MCL / 박항기 사장님 꿈 세미나 참가 인원에 한해 약간의 가점 부여
* 선발인원 및 자격 요건
- 총 12명
- 대학교 2~4학년재학생 / 졸업 후 2년 이내인 자 (대학원생 해당 없음)
* 교육비
- 교육 기간에는 무료, 취업후 5년간 월 만원씩 납부
(교육비는 향후 후배기수를 위해 쓰여짐.)
* 교육기간
- 총 5개월 과정 (2013년 3월 4일 ~ 2013년 8월 초 까지)
* 교육 시간(매주월요일 14:30 ~ 18:30)
- 14:30 ~ 15:30 영어 (하버드비지니스리뷰 ,TIMES, ECONOMIST 스터디)
- 15:30 ~ 18:30 실전 PT 및 이론수업
* 커리큘럼
1st Month
[Brand의 이해]
1-1 브랜드의 정의
1-2 브랜드 기능과 역할
1-3 브랜드 분류
1-4 브랜드 용어 정의분류
2nd Month
[Searching]
2-1 정보 검색의 방법
2-2 데이터 검색 및 가공
3rd Month
[Planning]
3-1 제안서 작성
3-2 PT 이론
3-3 PT 실습(실제브랜드 적용)
3-4 2위브랜드전략(브랜드 전쟁론)
4th Month
[Consulting]
4-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4-2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4-3 브랜드 사례연구
4-4 브랜드 사례연구
5th Month
[종합 과제 수행]
5-1 산업연구 1 / 전문가 강의
5-2 기업체 컨설팅
5-3 PT & Report 제출
5-4 수료식 / Party
<콜롬부스 선발대 교육 >
콜롬부스 교육은 크게 고급영어/브랜딩 과제/브랜딩 관련 독서로 이루어집니다.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하버드비지니스 리뷰 및 이코노미스트와 같은 기사들을 독파하여
남들보다 앞선 글로벌 경영지식과영어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는 고급독해수업
▶ 최근 차별화된 세미나로대학생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계신
메타브랜딩 CBO박항기 대표님께 직접 듣는 살아있는 브랜딩 교육
▶주 1회 독서를 통해 브랜딩 관련 지식 습득 및 비판적 사고 함양
◐자신의 한계를 테스트 할수 있는 서바이벌식 교육프로그램
→‘독한’자의 ‘독한’자에 의한 ‘독한’자들을위한 콜롬부스 선발대
*지원서는 다운로드 해주세요
'요리중인꿈 > 가치교환연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아침愛통곡물 현대홈쇼핑 런칭 소감 (2) | 2013.09.05 |
---|---|
메타브랜딩BBN의 브랜드 전문가 양성 브랜드 아카데미 - 콜롬부스 선발대 7기 모집 (0) | 2013.02.22 |
[제품]푸드투데이 선정 2012년 히트상품 40선 (0) | 2013.01.28 |
[마캠9기-여섯번째]무한 경쟁에서 살아나는 법 (0) | 2013.01.21 |
[마캠 9기 - 다섯번 째 리뷰] 내 요리를 서빙할 시간~ (0) | 2013.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