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쿠팡의 제품들을 둘러 보다가 배울만한 제품 발견!!
내가 쓰고 있는 일본산 폼클렌징인가? 해서 클릭했는데 유사품이었다.
우리나라에서 만든 짭이잖아!?라고 생각했다가....
바로 우와..했다
제품의 경쟁력을 명확히 표현했고
경쟁사품과의 차별점을 노골적으로 비교 소구했지만
비호감은 아닌 마케팅이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을 기획했다는 점에서
(기획)비용 대비 성과에 대한 박수를 짝짝!
'요리중인꿈 > 가치교환연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QVC Japan 2차 방송 후기 (0) | 2014.02.24 |
---|---|
[일상]전복삼계탕/갈비탕 일본 QVC 방송 런칭 후기 (2) | 2014.01.17 |
연말 파티를 위한 준비 4단계 (0) | 2013.12.30 |
아침愛통곡물 제품 소개 영상 (0) | 2013.10.08 |
[일상]아침愛통곡물 현대홈쇼핑 런칭 소감 (2) | 2013.09.05 |